장윤정→별 ‘다시, 언니’ 리론칭, 7월 1일 방송 재개 [공식]

입력 2022-06-29 17: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N STORY ‘다시, 언니’가 리론칭돼 돌아온다.
지난 4월 4일 첫 방송 이후 정규 8회까지 방영되는 동안, 인생 두 번째 리즈를 꿈꾸는 ‘고백(Go-Back)’ 주인공들에게 단순 외적 변화뿐만이 아닌 ‘오늘이 바뀌면 내일이 빛난다!’라는 콘셉트 아래 현실적인 솔루션으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되찾게 하는 과정을 보여준 ‘다시, 언니’. 그리고 이번 리론칭되는 ‘다시, 언니’에서도 완벽한 자기 관리의 선두 주자 MC 장윤정을 비롯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라이프 크루’가 다시 한번 ‘고백(Go-Back)’ 주인공들에게 마법 같은 변화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중에서도 내면을 탄탄하고 아름답게 해줄 내면 치유 마법사인 박상희 심리상담가의 고정 출연하며, 패리스 힐튼, 비욘세, 앤 헤서웨이 등 해외 스타들이 사랑한 글로벌 패션 디자이너이자 패션계와 방송계를 넘나들며 활동하는 박윤희 디자이너가 합류한다. 내적 케어 강화를 통한 ‘언니’들의 건강한 변신과 함께 고영일, 김순동 성형외과 전문의도 새롭게 합류한다. 실제 촬영 당시에 장윤정은 뉴페이스 라이프 크루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를 보인다고.

또한, 변함없이 ‘다시, 언니’를 지키며 장윤정과 찰떡같은 티키타카 호흡을 맞춰온 이순철 헤어 디자이너와 최수경 메이크업 아티스트, 방민우 한의학 박사까지 황금 라인업으로 ‘고백(Go-Back)’ 주인공들의 변신을 책임진다.
그런 가운데 별은 장윤정과 자매 케미스트리(호흡)를 선보이며, 공감 요정으로 대활약할 예정이다.
‘다시, 언니’는 7월 1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