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전곡 참여”

입력 2022-07-10 23: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피원하모니(P1Harmony·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HARMONY : ZERO I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앨범에 수록된 신곡 6곡의 트랙 일부가 담겼다. 한 편의 영화 같은 무드로 피원하모니 멤버들 모습이 담겨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이번 앨범은 피원하모니 멤버들이 곡 작업에 적극 참여했으며, 멤버 인탁과 종섭은 전곡 작사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앨범에는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모습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둠두둠(Doom Du Doom)’ 외에도 힘 있는 챈팅(chanting)이 포인트인 댄스 힙합곡 ‘Black Hole’, 언제든 네 편이 되어 무엇이든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Yes Man’, 겁내지 말고 꿈을 향해 나아가라는 내용을 담은 ‘Swagger’,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다짐을 그려낸 ‘Mirror Mirror’, 피원하모니만의 풍부한 감성을 극대화한 팝 발라드 장르의 곡 ‘Different Song For Me’까지 총 여섯 곡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피원하모니 미니 4집 ‘HARMONY : ZERO IN’은 남다른 앨범 완성도를 자랑한다. 무엇보다 피원하모니는 데뷔 앨범부터 꾸준히 작사와 작곡에 직접 참여해왔으며, 이번 미니 4집에도 멤버들이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엔플라잉의 이승협(J.DON)이 수록곡 ‘Mirror Mirror’에 작곡 및 작사에 참여했다고.

피원하모니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차례대로 공개된다. 앞서 선보인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11일부터 P-SIDE 트랙 비디오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