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극본 김반디 연출 손정현) 종합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멘탈코치 제갈길’은 멘탈코치가 되어 돌아온 전 국가대표가 선수들을 치유하며, 불의에 맞서 싸우는 멘탈케어 스포츠 활극이다.
정우는 극 중 영구 제명된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의 선수촌 멘탈코치 ‘제갈길’ 역을, 이유미는 슬럼프를 극복하고 재기를 노리는 전 세계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차가을’ 역을 각각 연기한다.
제작진은 30일 종합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라며 절규를 내지르는 제갈길 모습으로 시작된다. 제갈길은 울분을 토해내 시선을 끈다.
이어 분위기가 반전되고, 차가을을 위한 제갈길의 멘탈 케어가 시작된다. 차가을이 숱하게 미끄러지면서도 실패하지 않기 위해 연습에 매진하자, 제갈길은 “너무 열심히 하지 마라”, “기억해라, 너는 실패할 권리가 있다는 거”라고 이야기한다.
‘왕년에 실패 좀 해본 실패 고수 멘탈코치가 온다’라는 문구가 자신 실패 경험을 기반으로 차가을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와주는 제갈길 활약에 기대감을 높인다.
‘멘탈코치 제갈길’은 9월 12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