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日 ‘홍백가합전’ 출연 확정→기자회견 참석

입력 2022-11-17 07: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아이브(IVE)가 일본 공영 NHK 방송이 주최하는 연말 가요축제 '홍백가합전'에 출연을 확정짓고 각오를 다졌다.

아이브는 오는 12월 31일 일본에서 방송되는 제73회 NHK '홍백가합전'에 참여한다.

'홍백가합전'은 NHK에서 방송하는 연말 음악 방송 프로그램으로, 한 해 동안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은 가수들이 총출동해 홍팀과 백팀으로 나눠 공연을 선보이고 대항전을 갖는다.

일본에서 지난달 19일 정식 데뷔한 아이브는 일본 데뷔가 채 한 달이 되지 않았음에도 발매한 '일레븐 - 일본어 버전(ELEVEN -Japanese ver.-)'이 인기를 끌며 '홍백가합전' 출연이 확정됐다.

정식 데뷔 전부터 아이브는 후지TV에서 진행한 가상공간 이벤트 '버츄얼 모험 아일랜드2022'의 테마송으로 아이브의 '일레븐' 일본어 버전이 발탁돼 일본에서의 인기를 증명했고, 후지TV 대표 아침 프로그램 '메자마시TV'를 시작으로 '메자마시 8', 'POP UP! ' 생방송 프로그램에 연달아 출연해 일본 현지의 높은 관심을 확인케 했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 16일 열린 '홍백가합전' 출연자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