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박상남, tvN 새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출연

입력 2022-12-01 1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신예 박상남, tvN 새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출연

배우 박상남이 tvN 새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 출연한다.

tvN 새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은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하루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 세계(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와는 다른 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를 그린다.

박상남은 극 중에서 와일드 애니멀의 신입 로드매니저 사감재 역을 연기한다. 사감재는 새하얀 피부에 붉은 입술, 차가운 인상에 매일 검은 정장만 입고 다니는가 하면 신출귀몰한 모습과 엄청난 괴력까지 소유한 수상한 점이 많은 인물이다. 박상남은 뛰어난 피지컬과 비주얼뿐만 아니라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사감재 역에 완벽 몰입,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상남은 앞서 드라마 ‘청춘시대’를 시작으로 ‘너는 나의 봄’, ‘너와 나의 경찰수업’, 웹드라마 ‘트웬티 트웬티’,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최근 ‘군검사 도베르만’에서 꽃미남 인기스타 ‘알렌’ 역을 맡아 파격 변신을 시도, 분노 유발 빌런으로 열연을 펼치기도 했다.

박상남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은 2023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