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에 선정된 메디힐의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왼쪽)와 올영세일에 참여한 트리셀 제품군. 사진제공 l 엘앤피코스메틱

‘2022년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에 선정된 메디힐의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왼쪽)와 올영세일에 참여한 트리셀 제품군. 사진제공 l 엘앤피코스메틱


‘티트리 에센셜’, 탁월한 진정 효과
수상기념으로 어워즈 한정세트 출시
헤어제품 ‘트리셀’도 올영세일 참여
엘앤피코스메틱이 헬스&뷰티(H&B) 스토어 CJ올리브영에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먼저 글로벌 뷰티 브랜드 메디힐의 경우, 베스트셀러인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가 ‘2022년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로 선정됐다. 2018년부터 5년 연속 1위다. 이 제품은 편안하면서도 탁월한 진정 효과로 12년 연속 올리브영 누적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말 리뉴얼을 통해 티트리 함량을 22배 높이고 진정 효력을 보다 강화했다.

수상 기념으로 7일까지 열리는 올영세일에서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 10+2매 어워즈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해 51% 할인한 9900원에 선보인다. 또 100매입에 리필용 100매가 추가로 제공되는 ‘티트리 트러블 패드 더블 기획’과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 더블 기획’은 32%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며, 메디힐의 시그니처 수분 마스크팩인 ‘더 N.M.F 앰플 마스크’는 52% 할인한 143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셀도 올영세일에 참여해 단독 기획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트리셀의 ‘데이&나이트 샴푸 360ml+100ml 증정 기획세트’와 ‘데이&나이트 샴푸 360ml+360ml 기획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이고 정상가에서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포르테 앰플 트리트먼트 2개입 기획세트’ 역시 최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회사 측은 “올영세일을 통해 특별한 콘셉트와 우수한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트리셀의 헤어 케어 제품들을 특별한 구성과 혜택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