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고반발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출시

입력 2023-02-15 11: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던롭스포츠코리아㈜가 프리미엄 가치에 젝시오만의 독자적인 혁신 기술로 고반발 퍼포먼스를 더한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을 출시한다.

기존의 고반발 클럽으로 만족하지 못하고 더 긴 비거리를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2023년 탄생한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헤드, 샤프트, 그립에 적용된 젝시오만의 독자적인 고반발 기술로 비공인 클럽을 뛰어넘는 반발 성능과 볼 스피드를 실현시켰다.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의 비거리 핵심 기술은 4중 스프링 효과로 반발 성능을 향상 시킨 ‘리바운드 프레임(REBOUND FRAME)’과 공력 컨트롤로 흔들림 없는 임팩트를 실현하는 ‘액티브윙(ACTIVWING)’ 테크놀로지.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사상 최대 반발 성능을 실현시킨 진화한 4단계 구조의 리바운드 프레임은 파워 응축 영역과 반발력 향상 영역을 교차 구성해 클럽 헤드의 페이스와 바디 부분에 적용된 4단계(강약강약) 입체적 강도로 반발력을 극대화했다.

최대 볼 스피드를 실현하는 에어로 다이나믹 설계의 액티브윙은 다운스윙의 시작과 함께 공기의 흐름을 이용하여 헤드가 흔들림 없이 궤도를 따라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임팩트 시 최적의 페이스 앵글을 만들어 헤드 스피드의 손실 없이 최대 비거리로 연결해 준다.

젝시오의 모든 기술이 집약된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한국 골퍼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골프 시장에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기 위해 클럽 헤드의 페이스 디자인, 솔의 뱃지와 그립 엔드캡의 골드 장식 등 소재와 디자인의 고급감을 한층 강화했다.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의 남·여 모델을 동시에 출시된다. 출시를 기념해 드라이버 또는 아이언세트 구매 고객에게 젝시오 클럽과 젝시오 볼의 비거리 시너지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