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마스카라 범벅 눈물…최강 연애 코치 변신 (보라! 데보라)

입력 2023-03-07 16: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인나, 마스카라 범벅 눈물…최강 연애 코치 변신 (보라! 데보라)

배우 유인나가 ‘보라! 데보라’ 최강 연애코치로 변신한다.

4월 12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연출 이태곤·서민정, 극본 아경,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풍년전파상·오즈아레나)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유인나 분)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수혁(윤현민 분)’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 ‘이 구역의 미친 X’, ‘검사내전’, ‘청춘시대 1·2’ 등을 연출한 이태곤 감독과 ‘이 구역의 미친 X’ 아경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유인나, 윤현민, 주상욱, 황찬성, 박소진 등이 캐스팅됐다.

이번에 베일을 벗은 반전 포스터는 데보라의 극과 극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위트 넘치고 솔직한 데보라는 여자들의 워너비이자, 베스트셀러 연애서를 보유한 스타 작가이기도 한 ‘만렙’ 연애 코치다. 유인나 특유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미소로 눈길을 끈다. 이와 달리 또 다른 포스터 속 데보라는 눈물과 마스카라로 얼룩진 얼굴. 깨진 유리잔과 비 내리는 아이콘은 그의 인생에 찾아온 격변을 암시한다.

‘보라! 데보라’ 제작진은 “연애코치 데보라의 다이내믹한 리턴매치, 각양각색 커플들의 다채로운 로맨스가 현실 공감을 자아낼 것”이라면서 “유인나, 윤현민의 ‘썸’ 폭발하는 연애의 모든 것을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설명했다.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오는 4월 12일(수)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