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컴백’ 세븐틴, ‘13인 13색 비주얼’ 오피셜 포토 공개

입력 2023-04-13 07: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신보의 두 번째 버전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세븐틴은 13일 공식 SNS에 오는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미니 10집 ‘FML’의 오피셜 포토 ‘Faded Mono Life’ 버전을 게재했다.

이들은 ‘Faded Mono Life’ 버전을 통해 특별할 것 없는 일상, 단조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타성에 젖은 나’를 표현했다.

‘Faded Mono Life’ 버전은 오피셜 포토와 영상이 함께 공개된 점이 이채롭다. 세븐틴은 사무실을 연상케 하는 공간 속 각각의 오브제를 통해 지루하고 반복되는 일상을 보여 주는 동시에 13인 13색 빛나는 비주얼을 발산했다.

세븐틴 데뷔 후 첫 더블 타이틀곡이 담긴 ‘FML’에는 ‘F*ck My Life’와 미공개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각각의 유닛 곡인 ‘Fire’(힙합팀), ‘I Don’t Understand But I Luv U’(퍼포먼스팀), ‘먼지’(보컬팀)와 단체 곡 ‘April shower’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 이름 ‘FML’은 신세를 한탄하거나 자책하며 삶을 비관하는 속어 ‘F*ck My Life’의 줄임말이다. 하지만, 세븐틴은 좋지 않은 상황에서 끝없이 부정적인 생각에 매몰되기보다는 ‘FML’을 건강한 관점으로 재해석해 능동적이고 긍정적인 태도로 승화시킬 것을 예고했다.

이제 세븐틴은 오피셜 포토를 시작으로 ‘‘F*ck My Life’ : Life in a minute’,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오피셜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FML’ 프로모션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한다.

또 이들은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16일까지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다양한 체험과 전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오프라인 이벤트 ‘세븐틴 스트리트’를 펼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