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일본 스타 파티시에 협업 프로모션

입력 2023-08-22 13: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쿄 앙피니의 후미유키 카나이 파티시에

미슐랭 3스타 출신 파티시에 카나이 셰프 ‘스위트 부티크’ 프로모션
23일~9월30일 파라다이스시티, 9월1일~30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출신의 일본 파티시에 후미유키 카나이 셰프와 ‘스위트 부티크’ 디저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후미유키 카나이 셰프는 프랑스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기 사부아’을 비롯해 여러 유명 레스토랑에서 근무한 14년 경력의 디저트 전문가다. 현재는 도쿄의 베이커리 전문점 ‘앙피니’의 총괄 파티시에를 맡고 있다.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와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후미유키 카나이 셰프와 손잡고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의 가든 카페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조각 케이크 6종과 사브레 쿠키 5종을 판매한다. 조각케이크는 고급스러우면서 상쾌한 향이 매력적인 ‘퍼퓸’, 홍차 디저트 ‘쇼콜라테’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파라다이스에서 네이밍을 따온 ‘파라디’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특별 개발한 메뉴다.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카페는 조각 케이크 6종 중 3가지를 골라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도 판매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이 디저트들을 맛보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운영한다. 조각케이크 5종에 신선한 재료로 만든 샌드위치 등으로 준비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에서는 과일 쇼트 케이크, 컵 디저트 등 카나이 셰프 시그니처 메뉴 8종도 맛볼 수 있다.

프로모션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23일부터 9월30일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9월1일부터 30일까지 열린다. 특히 23일부터 27일까지 카나이 셰프가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해 컵 디저트 토핑 시연, 메뉴 소개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