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Blue in You(블루 인 유)'의 신곡 '그대 안의 블루(Duet With CHEEZE(치즈))'를 발매한다.
'그대 안의 블루'는 지난 1992년 발매된 동명의 영화 OST로 21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회자되고 있는 혼성 듀엣곡.
김요한의 담백하고 풋풋한 보컬과 치즈의 포근한 보이스가 만나 새롭게 재탄생된 '그대 안의 블루'는 현대적인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청아한 피아노의 선율, 화려한 기교 없이 깨끗하고 스타일로 편곡된 '그대 안의 블루'는 김요한과 치즈의 독보적인 보이스 합을 한층 돋보이게 하며 대중의 귓가를 울릴 전망이다.
특히 이번 리메이크 음원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3 대중음악앨범 제작지원사업 하에 제작되었으며, 발매 당일인 22일 김요한의 생일에 맞춰 공개되는 점이 인상적이다.
김요한은 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오는 팬들을 위해 '그대 안의 블루'로 감사함을 전할 예정이다.
김요한은 여리면서도 풋풋한 소년의 모습 속 숨겨둔 성숙한 감정선과 무르익은 감성으로 본격적인 가을의 시작을 알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뛰어난 곡 해석력을 기반으로 아티스트로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은 물론 치즈와 완벽한 음색 케미를 보여줄 김요한의 행보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추억을 자극하며 풍부한 감성을 선물할 김요한의 신곡 '그대 안의 블루(Duet With CHEEZE(치즈))'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