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민속놀이 체험에서 불꽃놀이까지’ 한가위 이벤트

입력 2023-09-25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9일부터 3일간 ‘전통놀이 한마당’과 ‘놀이의 제왕’ 진행
투호놀이, 제기차기 체험과 레고랜드 불꽃놀이도 선보여
한복 익선관 등 전통 공예품 만드는 호텔 프로그램 운영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추석연휴 기간인 29일부터 10월1일까지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고랜드는 아이들이 다양한 전통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레고랜드 전통놀이 한마당’과 민속놀이 실력을 겨루는 ‘놀이의 제왕’ 이벤트를 레고 시티 테마 구역 광장에서 진행한다. ‘레고랜드 전통놀이 한마당’에서는 투호놀이, 제기차기 등을 즐길 수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하다.

‘놀이의 제왕’은 4인1조로 구성된 10개의 팀이 참여해 민속놀이 우승자를 가려내는 토너먼트 대회 형식의 이벤트이다. 투호놀이, 제기차기 2개의 종목으로 진행되며 종목별 1등에게 레고랜드 1일 이용권을, 2등에 인기 레고 경품을 증정한다. 역시 레고 시티 테마 구역에서 진행한다. 이외에 29일과 30일 오후 7시45분부터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불꽃놀이쇼도 함께 진행한다.

레고랜드 호텔 역시 추석 연휴 기간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호텔 3층 키즈 그라운드에서는 추석 연휴에 한복이나 전통 무드등, 익선관 등의 전통 공예품을 직접 만들어보는 ‘레고랜드 호텔의 한가위 특별 전통 공예품 제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그 외에 가을 호캉스 패키지인 ‘브릭타스틱 어텀 슬립오버’ 패키지도 운영하고 있다. 9월22일부터 11월19일까지 투숙 가능한 패키지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