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으로 준비하는 가을 패션’ 웨스트우드, 1년에 단 한 번 최대 규모 할인 행사…‘우드 데이’ 진행

입력 2023-10-05 10: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2일까지 브랜드 최대 규모 할인 행사 ‘우드 데이(WOOD DAY)’ 진행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 제공
-경량 다운 자켓부터 스웨터까지, 스타일리시한 다양한 제품 준비
젯아이씨(대표 김홍)의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브랜드 최대 규모 할인 행사 ‘우드 데이(WOOD DAY)’를 진행한다.

‘우드 데이’는 웨스트우드에서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브랜드 최대 규모 할인 행사다. 찬 바람이 불면서 앞선 계절과 옷 스타일링이 크게 달라지는 패션 성수기 가을을 맞아 하반기 시즌 패션을 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웨스트우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웨스트우드는 다운 자켓부터 베스트 이너까지 신제품을 출시했다. ‘제롬 플렉스 라이트 다운’은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좋은 후드 큐브 경량 다운 자켓이다. 후드 탈부착이 가능해 날씨, 장소, 상황에 맞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타운웨어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하기 좋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에 충전재 이탈이 없는 튜브 원단과 퀄팅을 믹스하여 트렌디함을 더하고 옷 손상을 최소화했다. 충전재로는 80:20 덕 다운을 사용하여 경량성과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가을부터 겨울까지 스타일링이 용이한 경량 다운 반소매와 베스트도 준비했다. ‘맨 반소매 경량 다운 자켓’은 90~110사이즈까지 다양한 사이즈와 경쾌한 퀼팅 디자인으로 남녀 모두 캐주얼하게 착용 가능하다. 트렌디한 반소매 디자인을 적용하여 단독 착용 및 아우터 안에 받쳐 입기 좋으며 활동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높였다.

‘히트커버 다운 베스트’는 매트한 질감의 원단을 사용해 고급미를 강조했으며 성별에 따라 맨라인, 우먼라인 두 가지로 출시됐다. ‘맨 히트커버 다운 베스트’는 심플한 퀄팅 디테일과 내추럴한 그린, 베이지 컬러로 모던 스타일의 진수를 보여준다. ‘우먼 히트커버 다운 베스트’는 여성미가 돋보이는 곡선형 퀄팅 디테일과 이중에리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사랑스러운 칼라감을 살렸다.

이너로는 소프트 앤 코지한 느낌을 살린 스웨터 시리즈를 추천한다. ‘맨 반넥 집업 스웨터’, ‘우먼 베이지 반넥 스웨터’는 포멀한 디자인으로 일상룩부터 등산룩까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아웃도어 캐주얼 무드를 연출한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날이 쌀쌀해지며 가을 패션을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빨라지는 가운데, 연중 브랜드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우드 데이’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웨스트우드의 스타일리시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고 감각적인 가을 패션을 완성하기실 바란다”고 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