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스위트호텔 경주 펫호텔 전환 위해 내년 휴관

입력 2023-12-13 10: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24년 1월1일부터 전체 리노베이션 위해 전관 휴관
연말까지 ‘굿바이 경주’ ‘럭키드로우’ 등 감사 이벤트
교원그룹 계열 스위트호텔 경주’가 내년 1월 1일부터 호텔과 인프라 시설 전체를 펫 프렌들리 환경으로 바꾸는 리노베이션을 위해 전관 휴관에 들어간다.

2008년 7월 개관 후 16년 만의 전면 리노베이션이다. 재 오픈은 내년 9월 예정이다. 교원그룹은 스위트호텔 경주가 내년부터 휴관에 들어감에 따라 한동안 호텔을 이용하지 못하는 고객의 아쉬움을 달래고, 펫호텔 조성에 다양한 고객 의견을 담기 위해 ‘굿바이 경주’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더스위트호텔 SNS에 접속해 펫 프렌들리 호텔에 희망하는 시설 및 서비스 등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펫 프렌들리 호텔 경주 시숙권, 피터 페터 유전자 키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스위트호텔 경주의 마지막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실시한다. 12월 말까지 스위트호텔 경주에 체크인한 고객 대상으로 객실 당 1회의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 143명에게 펫 프렌들리 호텔 시숙권, 스위트호텔 숙박권, 룸서비스 피자&맥주, 아임낫어베이비 트래블 키트, 라테라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허태성 교원그룹 호텔연수사업 부문장은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로 접어들면서 많은 펫 프렌들리 호텔이 있지만 호텔 전체가 펫 공용 공간으로 조성된 진정한 의미의 펫호텔은 드물다”며 “이번 리노베이션을 통해 객실은 물론 로비와 레스토랑, 공원, 각종 부대시설까지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할 수 있는 수준 높은 펫호텔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재범 스포츠동아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