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군협회장기 동호인·구례 교직원 배구대회 성황리 개최

입력 2024-07-09 16:40:5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내 4개 시군 및 구례 교직원 참가로 생활체육 저변 확대

지난 6일 전남자연과학고등학교에서 열린 제30회 구례군배구협회장기 동호인 및 제1회 구례 교직원 배구대회. 사진제공=구례군

지난 6일 전남자연과학고등학교에서 열린 제30회 구례군배구협회장기 동호인 및 제1회 구례 교직원 배구대회. 사진제공=구례군


전남 구례군은 지난 6일 전남자연과학고등학교 체육관 등에서 제30회 구례군배구협회장기 동호인 및 제1회 구례 교직원 배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9일 군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구례군배구협회(협회장 서인석)가 주관했으며, 개회식에는 김순호 구례군수, 권향엽 국회의원, 장길선 구례군의회의장, 신제성 교육장 등이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했다.

구례 선수단을 포함한 순천, 여수, 장흥 4개 시군에서 12개 팀 150여 명의 동호인이 대회에 참가했으며, 경기는 남자부, 교직원부, 여자부로 나눠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동호인뿐만 아니라 구례교육지원청 소속 직원들이 참가한 첫 대회다. 구례교육지원청에서는 교직원부 4개 팀, 여자부 1개 팀 총 5개 팀 60명이 참가했다.

경기는 리그제로 각 부 6경기가 치러졌으며 남자부는 구례군청, 교직원부는 토지초등학교, 여자부는 순천배구클럽이 각 1위를 차지했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구례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지닌 건강의 도시이자 치유의 도시”라며 “이번 배구대회를 통해 흥미진진한 경기는 물론,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친목 활동을 통해 구례의 또 다른 매력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례|박성화 스포츠동아 기자 localhm@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대한민국 1등 스포츠신문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