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시안 무선 목 어깨 마사지기’ 출시

입력 2024-09-15 12:18:2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레그 뷰티(Leg&Beauty) 브랜드 센시안를 통해 2세대형 ‘무선 목 어깨 마사지기’를 출시했다.

밀착력이 좋은 부드러운 실리콘 마사지 헤드가 위에서 아래로, 밖에서 안으로 정교하게 움직여 림프 순환에 맞는 마사지가 가능하고, 목과 승모근을 깊게 자극해 준다.
부드럽고 뭉근한 주무름이 특징인 ‘일반모드’, 지압모드와 일반모드가 반복되는 ‘다이나믹 모드’ 중 선택이 가능하다. 온열 기능까지 지원해 개인의 몸상태에 따른 맞춤 마사지를 설정할 수 있다.

복잡한 조작을 없애고 작동 버튼을 전원&마사지 모드와, 온열 모드 2개의 버튼으로 줄여 쉽고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커버가 없는 실리콘 마사지 헤드는 몸에 마사지 크림을 도포하고, 바로 그 위에 사용한 후 마른 수건으로 닦아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약 1kg의 가벼운 무게와 심플한 외관으로 사용과 보관이 용이하고 스마트 타이머, 대용량 배터리와 저소음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바르지 않은 자세로 컴퓨터 작업이나 휴대폰을 보느라 어깨가 자주 뭉치는 직장인과, 손쉽게 목이나 어깨 통증을 관리하고 싶은 부모님께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국제약 공식 온라인몰 DK SHOP과 동국제약 생활건강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동국제약은 센시안 브랜드를 통해 다리 붓기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 압박밴드, 힐링테라피 쿨링패치, 에어슬리머 종아리 마사지기 등 다리 건강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