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오늘의 몬스터 스타’ 현장 할인 이벤트

입력 2024-10-28 11:26:1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레고랜드 코리아

사진제공|레고랜드 코리아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자신만의 개성 있는 코스튬을 착용하고 방문한 고객들에게 현장에서 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먼저 ‘몬스터 캐슬’ 시즌을 진행하는 11월 10일까지 몬스터 또는 자신만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코스튬을 입고 레고랜드를 방문하면 매표소에서 이용권을 최대 40% 할인하는 ‘오늘의 몬스터 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장 할인 프로모션으로 코스튬을 착용한 본인 한정이며 몬스터나 각종 캐릭터 등 상상력과 창의력이 돋보이는 코스튬이면 가능하다. 머리띠나 팔찌 등 단순한 액세서리 착용은 할인 대상에 포함되지 않고 세트 의상을 착용한 경우만 인정한다.

레고랜드는 이 기간 중 주말과 공휴일에 코스튬을 입고 온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오늘의 몬스터 스타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레고랜드에 등장하는 레고 뱀파이어 백작과 함께 무대 위에서 춤을 출 최고의 어린이 몬스터를 선발하는 행사이다.
레고랜드 캐슬 구역의 특별 몬스터 스테이지에서 오후 3시에 진행한다. 오후 12시부터 2시 사이에 사전 현장 접수를 하면 된다. 12세 미만 어린이만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최대 30명까지 접수 가능하다. 1등에게는 레고랜드 연간 이용권 골드 패스, 2등과 3등은 레고랜드 1일 이용권 및 5만 원 상당의 레고 제품이 제공한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는 현재 가을 몬스터 축제와 거리 공연으로 구성한 ‘몬스터 캐슬’ 시즌을 진행하고 있다.


김재범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