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가 8월 13일부터 한 달간 전국 SK주유소와 충전소에서 ‘더(THE)왕대박’ 포인트 사은행사를 시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SK이노베이션

SK에너지가 8월 13일부터 한 달간 전국 SK주유소와 충전소에서 ‘더(THE)왕대박’ 포인트 사은행사를 시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SK이노베이션


SK에너지가 전국 SK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달간 ‘더(THE)왕대박’ 포인트 사은행사를 연다. 멤버십 서비스가 OK캐쉬백 기반으로 통합된 이후 첫 대규모 행사로, 생활 밀착형 사은품을 제공해 변화된 서비스를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SK에너지는 주유·충전 이용 고객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와 사은품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SK에너지는 13일부터 한 달간 전국 SK주유소와 충전소에서 ‘더왕대박’ 포인트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SK주유소에서 5만 원 이상, 충전소에서 3만 원 이상 결제하고 머핀 포인트와 OK캐쉬백 포인트를 합산해 3000포인트 이상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포인트는 자동 합산되며, 현장 단말기 또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현장 포스터나 주유기 QR코드를 이용해 OK캐쉬백 앱에 신규 가입하거나, 최근 6개월간 앱에 접속하지 않았던 고객이 재접속하면 1000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지급된 포인트는 사은행사 참여에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은품은 홈케어 세트(세제류)와 퍼스널케어 세트(손세정제) 중 선택할 수 있다.

앞서 SK에너지는 지난달 31일 기존 멤버십 서비스 ‘머핀’을 종료하고, OK캐쉬백 포인트가 적립되는 ‘엔크린보너스카드’로 서비스를 일원화했다. 기존 보유한 머핀 포인트와 OK캐쉬백 포인트는 전국 9만 5000여 개 제휴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OK캐쉬백 기반으로 서비스가 통합되면서 고객 혜택이 크게 확대됐다”며 “더 많은 고객이 새로워진 서비스를 경험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