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ㅣMBC에브리원

사진제공ㅣMBC에브리원


전소민이 절친 최다니엘의 장난에 폭발했다.

MBC에브리원 새 예능 ‘위대한 가이드2.5 - 대다난 가이드’ 2차 티저가 공개되며 폭소를 자아냈다. 이번 시즌은 ‘위대한 가이드3’로 향하기 전 시청자도 따라 할 수 있는 현실 여행기를 담은 스핀오프 예능으로 전 시즌 멤버 김대호·최다니엘·전소민이 그대로 합류했다. 이번 여행에는 오마이걸 효정이 새롭게 합류해 백두산으로 떠난다.

공개된 2차 티저 속 네 사람은 중국의 한 시골마을을 걷고 있다. 커다란 닭을 품에 안은 전소민을 향해 효정이 “언니 멋져요!”라며 감탄하자 전소민은 “대호 오빠가 잡아줬다. 나는 괜찮아”라며 여유를 보인다. 그러나 이내 최다니엘이 닭을 전소민의 머리 위에 올려놓는 장난을 치자 전소민은 비명을 지르며 펄쩍 뛰었다. 깜짝 놀란 김대호까지 화들짝 놀라며 현장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됐다.

사진제공ㅣMBC에브리원

사진제공ㅣMBC에브리원

결국 전소민은 웃음을 터뜨리며 “야, 이 닭XX야!”라고 외쳤고, 최다니엘은 미소로 받아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짧은 30초 티저였지만 네 사람의 허물없는 케미가 폭발하며 ‘찐친 여행 예능’의 매력을 예고했다.

특히 최다니엘과 전소민은 실제로도 친한 사이라 티저만으로도 자연스러운 호흡이 드러났다. 두 사람의 장난 가득한 티키타카에 팬들은 “이 조합 미쳤다” “닭 투척 실화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위대한 가이드2.5 - 대다난 가이드’는 28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대호·최다니엘·전소민·효정이 함께 꾸미는 백두산 여행기가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