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그룹의 소노인터내셔널이 티웨이항공과 손잡고 여행객을 위한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항공권과 숙박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10월 한달간 진행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에서 객실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티웨이항공 국내선 항공권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김포·청주·광주·대구 출발 제주 노선과 김포-부산 노선 이용 시 결제 단계에서 쿠폰을 입력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할 수 있다. 쿠폰은 10월 14일부터 12월 23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반대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은 소노호텔앤리조트의 국내 6개 호텔·리조트 객실을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항공권 예약 정보를 입력하면 △소노캄 비발디파크 △소노벨 변산 △소노벨 천안 △쏠비치 진도 △소노문 해운대 △소노캄 제주 등 6개 시설의 패밀리 및 스위트 객실을 15% 할인받을 수 있으며, 이용기간은 10월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이 밖에도 소노문 해운대 투숙객에게는 조식 30% 할인, 라운지 무료 음료 2잔 제공, 티웨이항공 김포-부산 노선 탑승권 제시 시 오후 1시까지 무료 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혜택은 10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적용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여행객들이 숙박과 항공 모두에서 만족스러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여행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