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운동을 얼마나 한거야…근육질 몸매 자랑

가수 원호(WONHO)가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SYNDROME)’ 발매를 앞두고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원호는 창을 통해 쏟아지는 햇살 아래 음료를 마시는 모습. 상의를 탈의한 몸에 수건을 걸친 차림으로, 뚜렷한 이목구비와 은근한 섹시미를 강조했다.

메이크업 룸에서 거울을 바라보는 원호의 모습도 공개됐다. 은은한 미소와 함께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는 원호, 헤어 세팅을 받으며 턱을 괸 채 정면을 응시하는 원호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담겼다. 선공개된 포토들과 또 다른 귀여운 매력으로 새 앨범 기대감을 자극했다.

원호는 지난 6월 첫 번째 선공개곡 ‘베러 댄 미(Better Than Me)’, 이달 3일 두 번째 선공개곡 ‘굿 라이어(Good Liar)’를 통해 첫 정규 앨범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무드를 예고했다. 타이틀곡은 ‘이프 유 워너(if you wanna)’로, 원호가 직접 작곡과 편곡에 참여했다. 이 외에도 ‘펀(Fun)’, ‘디앤디(DND)’, ‘시저스(Scissors)’, ‘앳 더 타임(At The Time)’, ‘뷰티풀(Beautiful)’, ‘온 탑 오브 더 월드(On Top Of The World)’, ‘매니악(Maniac)’까지 다채로운 총 10곡이 수록됐다.

원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은 오는 31일 0시 발매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