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이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팀워크 형성 과정을 담은 포토 덤프 시리즈 ‘ALD1log’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웨이크원

신인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이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팀워크 형성 과정을 담은 포토 덤프 시리즈 ‘ALD1log’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웨이크원



글로벌 K-POP 최정상을 향해 질주하는 신인 보이그룹 ‘ALPHA DRIVE ONE’이 데뷔 전부터 뜨거운 글로벌 반응을 일으키며 ‘하나의 팀’으로 완성되어가는 여정을 담은 포토 덤프 시리즈 ‘ALD1log’를 공개했다.

알파드라이브원의 ‘ALD1log’는 지난 9월 25일 팀 탄생 이후 멤버들의 연습, 대화, 일상 속 다양한 순간을 포착한 포토 덤프 시리즈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자연스러운 무드 속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멤버들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하나의 팀’으로 단단히 뭉쳐가는 모습을 한눈에 느낄 수 있다.

‘We are ALPHA DRIVE ONE’ 편에서는 연습실에서 펼쳐진 안무 연습과 열띤 회의 현장, 그리고 멤버별 가방 속 소지품을 공개하며 데뷔 전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을 담았다. 이어진 ‘Bonding’ 편에서는 피자를 나눠먹는 등 멤버들의 끈끈한 유대감이 드러나며 알파드라이브원이 만들어갈 팀의 색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ALD1log’는 ‘We are ALPHA DRIVE ONE’ 편을 시작으로 ‘Bonding’, 금주 금요일 공개 예정인 포토 덤프 ‘Wok Shop’까지, 멤버 간의 유대감과 호흡을 중심으로 팀워크가 완성되어 가는 과정을 따뜻한 감성으로 기록하고 있다.

앞서 알파드라이브원은 첫 유튜브 자체 콘텐츠 ‘ONE DREAM FOREVER’ 1화로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글로벌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어 공개된 ‘ALD1log’ 시리즈 또한 알파드라이브원의 리얼한 케미스트리와 돋보이는 ‘원 팀’ 에너지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알파드라이브원은 오는 ‘2025 MAMA AWARDS’에서 ‘월드와이드 스케일’의 신고식 무대를 확정, 첫 공식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글로벌 K-POP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양주연 기자 juyeon@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