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 그랜드 부산, 단 5일간 최대 40% 할인
‘Early Black Week’ 특가 프로모션 진행
윈덤 그랜드 부산, 단 5일간 최대 40% 할인 ‘Early Black Week’ 진행. (사진제공=윈덤 그랜드 부산)

윈덤 그랜드 부산, 단 5일간 최대 40% 할인 ‘Early Black Week’ 진행. (사진제공=윈덤 그랜드 부산)


윈덤 그랜드 부산이 연말을 앞두고 ‘Early Black Week’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일 오후 2시~14일 오후 2시 5일간 진행되며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 예약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객실은 디럭스와 프리미엄 타입으로, 객실 할인 또는 조식 포함 특가 상품 중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선착순 100명에게는 유러피안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투숙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내년 4월 30일까지로 겨울부터 봄까지 다양한 시즌 여행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부산은 겨울철에도 비교적 온화한 기후를 자랑하며 기온이 높아 눈이 잘 내리지 않아 한겨울에도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윈덤 그랜드 부산은 객실에서 바라보는 일출로 유명하다. 프리미엄 타입 객실에서는 붉게 물든 수평선이 서서히 떠오르며 바다 위를 황금빛으로 물들이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 이러한 풍경 덕분에 호텔은 ‘부산 일출 맛집’으로 불리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는 겨울 힐링 여행지로 손꼽힌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얼리 블랙 위크(Early Black Week)’는 블랙 프라이데이보다 한발 앞서 연말과 내년 초 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한 조기예약 프로모션”이라며 “비교적 따뜻한 겨울을 맞는 부산에서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여유로운 바다 풍경을 즐기며 휴식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김태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