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 오늘(18일) ‘아돌라’ 출격⋯서정우·차웅기 스페셜 DJ

그룹 아홉(AHOF)이 ‘아이돌라디오’에 출격한다.

아홉(AHOF·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은 18일 오후 방송되는 MBC FM4U ‘아이돌라디오 시즌4’에 출연한다.

앞서 아홉은 지난 7월에도 ‘아이돌라디오 시즌4’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바. 데뷔 앨범 이야기를 전하며 재치 있는 말솜씨를 드러낸 가운데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K팝 팬들과 청취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아홉은 ‘아이돌라디오 시즌4’를 다시 찾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데뷔 후 라디오는 물론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종횡무진해 온 만큼, 멤버들은 이번 방송에서 유쾌한 예능감과 팀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게스트와 DJ 모두 아홉으로 꾸려진 구성 또한 관전 포인트다. 이번 방송에는 서정우와 차웅기가 스페셜 DJ로 나선다. 라디오 DJ 경험을 갖춘 두 사람의 안정적인 진행과 자연스러운 호흡리 기대된다.

아홉은 지난 4일 두 번째 미니앨범 ‘The Passage(더 패시지)’를 발매하고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The Passage’는 초동 38만 9천 장 이상의 판매량을 달성해 커리어 하이를 경신했다. 타이틀곡 ‘피노키오는 거짓말을 싫어해’는 국내외 음원 차트 석권과 더불어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다.

한편 아홉이 출연하는 ‘아이돌라디오 시즌4’는 18일 오후 9시 MBC 라디오 공식 유튜트 채널 므흐즈를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 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