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도너츠컬처

사진제공|도너츠컬처


멜로망스 김민석이 ‘키스는 괜히 해서!’ OST로 드라마의 설렘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김민석은 19일 오후 6시 공개되는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 세 번째 OST ‘Special Day’의 가창에 참여했다. 장기용과 안은진이 초고속 로맨스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두 사람의 오피스 로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3회부터 김민석의 음색이 극의 분위기를 이끈다.

‘Special Day’는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곡으로, 사랑에 빠진 설렘을 가장 경쾌하게 표현한 노래다. ‘이미 정해진 운명처럼 내 앞에 나타나 날 어지럽게 해’ 같은 가사는 주인공 공지혁과 고다림의 감정선과 정확히 맞닿아 극에 몰입도를 더한다. 한 번만 들어도 흥얼거리게 되는 후렴구와 김민석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는 장기용·안은진 커플의 ‘로코 텐션’을 더욱 산뜻하게 끌어올릴 전망이다.

두 배우의 케미로 첫 방송부터 글로벌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키스는 괜히 해서!’는 3회에서 재회한 두 사람이 오해 속에서 다시 가까워지는 과정을 그리며 새로운 로맨스 흐름을 예고한다. 여기에 김민석의 목소리가 더해지며 극의 설렘 온도를 높일 예정이다.

김민석(멜로망스)의 ‘Special Day’는 오늘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