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 그룹 ALLDAY PROJECT가 ‘쇼! 음악중심’으로 음악 방송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다.

22일 오후 3시 MBC ‘쇼! 음악중심’에 그룹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 애니·타잔·베일리·우찬·영서)가 출연, 신곡 ‘ONE MORE TIME’(원모어타임) 무대를 펼친다. 음원 공개 직후 차트를 휩쓸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ALLDAY PROJECT의 새 디지털 싱글 ‘ONE MORE TIME’ 퍼포먼스 최초 공개로 이목이 집중된다.
또 멤버 우찬은 이날 스페셜 MC로 마이크를 잡을 예정이다.예능 출연 이력과 무대 매너까지 겸비한 막내 우찬이 진행 능력까지 보여준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ONE MORE TIME’은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의 메인 차트 ‘TOP 100’(톱 백)에서 2위까지 오르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ONE MORE TIME’ 뮤직 비디오는 유튜브 트렌딩 차트 월드와이드 1위에 등극하고 중국 최대 점유율의 음원 사이트 QQ뮤직 MV 차트에서도 4위를 차지하며 국내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화력을 입증하고 있다.

ALLDAY PROJECT의 음악 방송 최초 공개 퍼포먼스는 내일(22일) 오후 3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