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펫캉스’ 페스티브 포토존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펫캉스’ 페스티브 포토존



호텔도 반려견을 위한 쉼표를 준비하는 시대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이 반려견과 함께 머물며 스파·웰니스를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 ‘쉐라톤 펫캉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객실 내부에 전용 스파 공간을 마련하고, 애견 브랜드 협업 어메니티를 강화한 것이 핵심이다.

패키지 예약 시 객실 안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애견 전용 스파 스테이션’이 제공된다. 편백나무로 제작한 반려견용 욕조와 에어 샤워 & 드라이 룸이 설치돼 있다. 스파 키트는 ‘바스몽’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구성됐고, 미니 수건·몽스파 입욕제·몽블링 미스트가 포함된다.

또한 ‘레모나 x 댕모어’의 버블 샴푸·모이스처 크림·덴탈 클리너, ‘이눔’의 여행용 비건 펫 샴푸, ‘로렌츠’의 못난이 과일껌, ‘펫 트리언츠’의 루트릿 덕 파티 믹스와 오씨트릿 오메가3 영양제도 함께 제공된다. 반려견과 함께 객실에서 스파까지 즐기며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반려견과의 웰니스 & 스파 호캉스 ‘쉐라톤 펫캉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반려견과의 웰니스 & 스파 호캉스 ‘쉐라톤 펫캉스’


체크인 시 제공되는 ‘펫 트래블 다이어리’에는 호텔 주변 공원, 반려견 동반 레스토랑, 쇼핑몰 정보가 지도로 정리돼 있다. 객실은 디럭스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스위트 투숙 시에는 성인 2인 조식과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이 더해진다. 피스트 레스토랑 조식 뷔페는 50% 할인되며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 애견 유모차 대여 서비스도 지원된다.

연말 시즌에는 호텔 로비에 ‘디니어’ 브랜드와 함께 꾸민 애견 전용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운영된다. 레드 카펫, 전용 의자, 아치형 크리스마스 트리로 구성된 공간에서 반려견과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디니어’ 프리미엄 애견 의자는 패키지 이용객에게 객실에서도 제공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송도 국제업무단지 중심에 위치한 특 1급 호텔로, 송도 컨벤시아·잭니클라우스 골프장·송도 센터럴파크 등 주요 시설과 인접한다. 인천국제공항에서는 약 20분, 서울에서는 약 40분 이동이 가능하다. 총 321개 객실을 비롯해 3개 레스토랑, 베이커리, 연회장, 수영장, 사우나, 스파,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