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아일리시 란제리 화보…코르셋 직접 제안

입력 2021-05-05 16: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빌리 아일리시 란제리 화보…코르셋 직접 제안

팝스타 빌리 아일리시의 란제리 화보가 공개됐다. 금발에 코르셋 패션으로 전에 없던 파격적인 룩을 선보였다.

영국 보그는 지난 2일(현지시간) 빌리 아일리시가 장식한 6월호 표지 화보를 공개했다. 빌리 아일리시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화보를 게재하며 “사진들이 너무 마음에 든다. 당신도 언제든 스스로가 원하는 대로 하라”고 남겼다. 화보 의상은 빌리 아일리시가 직접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빌리 아일리시는 보그와의 인터뷰에서 “갑자기 몸을 드러내고 싶어 하면 쉬워 보이거나, 게으름뱅이나 매춘부 혹은 위선자처럼 보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노출을 하든 말든 당신의 존엄성을 빼앗아갈 수는 없다. 당신이 기분 좋은 대로 입으면 되는 것”이라고 생각을 밝혔다. 그는 “성형수술을 하고 싶으면 해라. 남들이 옷이 너무 작아 보인다고 생각할까봐 신경 쓰지 마라. 당신이 보기 좋으면 좋은 것”이라고 말했다.

빌리 아일리시는 지난달 30일(한국 시간) 새 싱글 'Your Power(유어 파워)'를 공개했다. 'Your Power'는 빌리 아일리시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친오빠인 피니어스(FINNEAS)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그의 두 번째 정규 앨범은 오는 7월 30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