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전 남편 이상민 언급 “그 XX 완전 저돌적” (노빠꾸)[종합]

입력 2023-03-16 22: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혜영, 전 남편 이상민 언급 “그 XX 완전 저돌적” (노빠꾸)[종합]

방송인 이혜영이 전 남편 이상민을 언급했다.

이혜영은 16일 공개된 유튜브 예능 ‘노빠꾸탁재훈’에 출연, 오랜 동료 탁재훈과 만나 톰과 제리 같은 티키타카를 그렸다.

이날 파격적인 초미니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그는 입담도 화려했다. “늙으니까 인중이 길어져서 입술을 두껍게 그렸다” “섹시하고 귀엽고 글래머러스한 예쁜 여자분들이 다 나왔더라. 그래서 제일 야한 옷을 골라 입고 나왔다”고 거침없이 멘트를 던졌다. 탁재훈이 “몸매가 변하지 않았다. 라 돌체 비타 때와 같다”고 칭찬하자 “한 번 안아보실래요?”라고 받아쳐 혼을 쏙 빼놨다.

남자를 많이 만나보지 못해 한이라는 이혜영. 탁재훈이 반박하자 “나는 자기가 본 사람 그 한 사람이지. 오빠는 내가 본 것만 한 5명인데”라고 토로하며 이상민을 언급했다. 그는 신규진에게 연애 조언을 하면서 “저돌적으로 가야 한다. 걔는 뭐 있었냐? 그 XX는 완전 저돌적으로 다가왔다. 저돌적으로 다가오면 나를 정말 사랑하나 보다 생각하게 된다. 그것 밖에 없었던 것 같다”고 본격적으로 이야기했다.

화가로도 활동 중인 이혜영은 “내 자신의 상처에서 그림의 영감을 받는다”고 고백했고 탁재훈은 이상민을 염두에 두고 “가장 영감을, 상처를 준 사람이 누구냐”고 질문했다. 이혜영은 “그 당시 온 국민”이라며 이상민과의 이혼을 회상했고 “지금은 다 용서한다. 당시 온 국민이 나를 다 욕했다. 어린 나이에 여자 아이가 감당할 수 없는 일을 당했는데. 요즘은 이혼해도 뭐 다 방송하지 않나”라고 웃으며 말했다.

곧이어 탁재훈은 대놓고 “‘돌싱포맨’ 자주 보냐”고 질문했다. ‘돌싱포맨’은 이혼한 돌싱들이 주축이 된 프로그램으로 탁재훈과 이상민이 함께 출연 중이다.

이혜영은 “가끔 봤다”며 “너무 잘 됐으면 좋겠지. 내 얘기를 너무 많이 하더라. 그만하겠지 싶으면 또 얘기하더라”고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탁재훈은 “전에 나한테 개인적으로 전화해서 ‘내 얘기하지 마세요 XX’이라고 한 적 있지 않냐”면서 “그래놓고 본인도 반대 프로그램에서 우리 이야기 하지 않았냐”고 지적했다.

이혜영은 “열 받아서 했다. 어디까지 하나 보려고 했더니 또 하더라. 나는 한 번 밖에 안 했다. 거기(이상민)는 1년 밖에 안 살고 여기(현재 남편)는 지금 11년째 살고 있는데 어떻게 그렇게 많이 얘기하냐”고 속 시원하게 쏘아붙였다. 프로그램을 마치면서는 “안부 전해 달라”고 쿨하게 퇴장해 눈길을 끌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