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새벽에 오토바이 몰다 교통위반 적발 “깊이 반성” [전문]

입력 2023-03-23 11: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동원 새벽에 오토바이 몰다 교통위반 적발 “깊이 반성” [전문]

가수 정동원이 오토바이를 운전하다 자동차 전용도로로 오진입해 교통위반으로 적발됐다.

23일 아시아경제는 정동원이 이날 오전 0시 16분께 서울 동부간선도로에서 오토바이를 불법 주행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고 보도했다. 최근 원동기 운전면허를 취득한 정동원은 자동차전용도로에서 오토바이를 주행했으며 경찰이 신고를 접수받고 현장에 출동, 운전 중이던 정동원을 적발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쇼플레이는 “정동원이 23일 자정 동부간선도로에서 자동차 전용도로를 오토바이로 오진입 하여 교통법규를 위반했다. 이에 현장에서 본인이 교통법규를 위반했음을 인정하고 적법한 절차에 따랐다”고 인정했다.

소속사는 “오토바이 첫 운전으로 자동차 전용도로를 인지하지 못하고 위반 했던 점 깊이 반성하고 있다. 정동원 군도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소속사에서도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사과하며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도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정동원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정동원이 3월 23일 자정
동부간선도로에서 자동차 전용도로를 오토바이로 오진입 하여 교통법규를 위반하였습니다.

이에 현장에서 본인이 교통법규를 위반했음을 인정하고 적법한 절차에 따랐습니다.

오토바이 첫 운전으로 자동차 전용도로를 인지하지 못하고 위반 했던 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정동원군도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소속사에서도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도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드림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