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중국 클럽서 경찰에 제압 당해 (홍김동전)

입력 2023-03-23 13: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인 조세호가 중국에서 당한 흑역사를 공개한다.

오늘(23일) 방송되는KBS 2TV ‘홍김동전’(연출 박인석)에서 조세호는 중국 클럽에서 중국 경찰에게 제압당했던 웃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날 술에 대한 흑역사를 공개하던 중 조세호는 “중국에 여행가서 클럽에 들렀다. 재밌게 놀고 있는데 어느덧 나를 중심으로 사람들이 원이 되어 춤을 추기 시작했다”라며 문제의 상황을 설명한다.

이어 조세호는 “사람들이 모두 손을 들어 올리는 시늉을 해서 나는 옷을 벗으라는 줄 알고 시원하게 상의를 탈의하며 한 손에 옷을 잡고 한 바퀴 휘둘렀다”라고 말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한다. 이어 그는 “그 순간 중국 경찰이 출동해서 내 한 손을 제압하고 꺾더라”라며 상의 탈의가 금지된 중국 클럽의 참사를 공개해 큰 웃음을 안긴다.

중국 클럽 사태를 지켜봤던 조세호의 지인은 “조세호 때문에 맥주를 입에도 대지 못한 채 클럽에서 쫓겨나고 말았다”라며 긴박했던 당시 상황을 설명하며 조세호의 지나친 흥이 불러온 참사에 웃픈 안타까움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홍김동전’ 제작진은 “이번 주 멤버들의 상상 초월 흑역사가 공개될 예정이다”라며 “흑역사 제조기 홍진경과 조세호의 박빙 폭로를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홍김동전’ 29회 방송은 KBS 공영방송 50주년을 맞아 KBS 방송 오마주 특집으로 시사 교양 프로그램 ‘역사저널 그날’ 오마주로 그려진다. 이에 동전 던지기 앞면은 ‘역사저널 그날’, 뒷면은 ‘흑역사저널 그날’로 앞면이 나올 시 역사 퀴즈를, 뒷면이 나올 시 멤버들의 흑역사를 낱낱이 파헤친다.

사진=KBS 2TV ‘홍김동전’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