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윤정수 재결합…결혼식장서 투닥투닥

입력 2023-03-28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숙-윤정수 재결합…결혼식장서 투닥투닥

과거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김숙과 윤정수가 결혼식장에서 재회했다.

27일 공개된 김숙의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에는 ‘남의 결혼식장에서 재결합한 쇼윈도 부부 김숙X윤정수’ 제목의 콘텐츠가 공개됐다. 김숙이 자신을 오래 담당해온 매니저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에피소드를 담은 영상이었다.

2시간이나 이르게 결혼식장에 도착한 김숙은 “신부보다 일찍 왔다”며 “내가 다 떨린다. 가족이나 다름없으니까”라며 긴장이 역력한 모습이었다. 그는 엉겁결에 혼주 자리에 서서 함께 하객을 맞았다. 신랑이자 김숙 매니저는 “누나와 같이 끝까지 함께하겠다. 평생 매니저”라고 말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숙은 하객으로 참석한 이영자, 이찬원, 조세호, 황현희, 김지선 등과 만나 인사를 나눴다. 이곳에서 전 남편(?) 윤정수와도 재회했다. 두 사람은 한때 가상 결혼 예능에서 부부로 지냈던 사이. 윤정수는 신부가 과거 자신의 스타일리스트였다고 밝히며 “그렇게 먼저 붙어먹으니 우리가 되겠냐”고 농담했다. 김숙은 “또 X잡들이를 해야지 이 오빠가 정신을 차리지”라고 돌직구를 던졌다.

김숙과 윤정수는 결혼식을 지켜보며 “나 너무 찡하다” “느낌이 이상하다. 말도 안 돼”라고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공동으로 축가도 맡았다. 윤정수는 신부에게 “워낙 어릴 때 나와 일했기 때문에 내가 가르쳐준답시고 잔소리도 많이 했는데 결국 나보다 먼저 어른이 됐다”고 덕담했다. 김숙도 “같이 일하던 식구 같은 친구들이 결혼한다고 하니 너무 기쁜 일”이라고 말했다. 이들은 김연자의 ‘당신이 좋아’을 부르며 진심으로 축하했다. 하지만 이어 이찬원의 수준 높은 축가가 이어졌고 김숙은 “같은 마이크 맞지?”라고 믿기지 않는 듯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