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추석 이벤트 풍성
SK에너지가 추석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엔크린 3종세트’ 이벤트 가운데, ‘엔크린 플러스’는 SK주유소 및 충전소 이용 실적이 전월 1회 이상인 엔크린 고객이 제휴사인 미스터피자, 아웃백, VIPS 등 약 40여개 가맹점에서 엔크린 보너스 카드만 제시하면, 최대 20%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또는 포인트 더블할인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이다. 기존의 엔크린 보너스 카드만 제시하면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이번 ‘엔크린 플러스’ 서비스 출시 기념과 풍성한 한가위를 위해 9월 한 달 동안 SK주유소 주요 고객 및 엔크린닷컴을 통한 이벤트 응모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왕대박 대잔치’를 시행한다. 전국 5200여개 SK주요소 및 충전소에서 5만원 이상(충전소 3만원 이상) 주유 고객에게 고급 티슈를, 주유소 즉석 현장 담청 고객에게는 라면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엔크린닷컴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D LED TV 100대, 갤럭시 S폰 100대, OK캐쉬백 포인트 3000만 포인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모바일 엔크린’서비스도 풍성한 추석나기를 지원 사격한다. 스마트폰 이용자를 위한 어플리케이션으로 전국 SK주유소 및 충전소 정보를 실시간으로 검색할 수 있으며 엔크린 플러스 가맹점을 바로 찾아볼 수 있다. 21일부터 23일까지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의 64개 주유소에서 엔크린 휘발유를 주유하는 고객들에게 고급 티슈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