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겨울 감성 담은 ‘글로 폴러 에디션’ 출시

입력 2018-01-30 1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 최초 한정판 ‘폴러 에디션’, 북극곰 연상 블랙&화이트 컬러로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 살려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글로 공식 온라인 사이트·11번가에서 글로 폴러 에디션 한정 판매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의 한국법인인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대표 매튜 쥬에리)가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의 최초 한정판 ‘글로 폴러 에디션(Polar Edition)’을 출시했다.

‘글로 폴러 에디션’은 새하얀 겨울의 감성을 담은 겨울 시즌 스페셜 에디션이다. 포근하고 귀여운 북극곰을 연상시키는 흰색 바탕에 검은색 버튼으로 포인트를 살린 디자인을 매트(matt)하게 표현하여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영하 20도까지의 추운 겨울 날씨에도 작동에 문제가 없는 글로의 강한 내구성은 겨울 시즌 글로가 가진 차별화된 특징이다. ‘글로 폴러 에디션’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10만 원. 올겨울 시즌 동안 한정 수량만 판매될 예정이다.

‘글로 폴러 에디션’은 가로수길, 홍대, 강남에 위치한 서울 내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3개 지점과 글로 스토어 부산광복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글로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BAT코리아는 2월 초부터 국내 출시된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 제품 중 최초로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글로 폴러 에디션’을 판매하며, 기프티콘과 함께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