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국산개발 복근완성기 ‘리얼EMS’를 아시나요?

입력 2018-10-12 14: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온인터내셔널, 2018 밸런스페스티벌서 신제품 출시

“이젠 집에서도 헬스클럽 다니는 것과 똑같이 명품 복근을 만들어 드립니다.”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된 홈트레이닝 EMS 복근완성기가 첫선을 보였다.

이온인터내셔널(대표 한정우)은 10월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밸런스페스티벌에서 첨단 EMS 복근완성기인 ‘리얼EMS‘을 공개했다. 저주파 운동기법인 EMS(Electrical Muscle Stimulation)는 신경을 자극해 근력을 강화하는 근육 트레이닝 운동기구로 최근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 첨단 EMS 복근완성기 ‘리얼EMS’는 무엇?

리얼EMS는 첨단 EMS 트레이닝을 가정에서 손쉽게 착용하고 경험할 수 있는 벨트형태 홈트레이닝 장비다. 2년여의 연구 개발 과정을 통해서 순수 국산 기술로 완성했다.

휴대와 착용이 편리한 벨트형태로 근력운동을 통한 복부 강화는 물론 유산소 운동을 통한 체지방 감소, 마사지모드를 통한 피로회복 기능까지 접목시켰다. 기존 가정용 EMS 장비는 탈부착 형태로 착용 후 자유로운 활동에 제약이 있는 반면 리얼EMS는 실생활은 물론 운동 이나 수면 중에도 이용 가능할 정도로 착용이 편리하다.

리얼EMS는 총 4가지 모드로 근력모드, 유산소모드, 마사지모드, 자동모드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모드를 원터치 방식으로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다. 또 12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기존 가정용EMS 장비와는 차별화 되는 반영구적이고 위생적인 패드, 심플하고 가벼운 원터치 방식 컨트롤러, 튼튼한 내구성이 강점이다. 해당 제품은 FDA인증을 비롯해 KC인증, FCC인증, CE인증 등 관련 인증을 받았다.


● “28만원짜리 제품이지만 성능은 2000만원대 전문가용급”

리얼EMS의 소비자가격은 28만원으로 책정됐다. 현재 국내 판매되고 있는 가정용 EMS 제품의 대다수가 중국산 제품이다. 국내기술로 개발된 리얼EMS는 제품의 완성도는 물론 기능면에서 중국산보다 품질이 월등하다. 이온인터내셔널 측은 “리얼EMS의 소비자가가 28만원이지만 기기 성능과 내구성에 있어서는 2천만원대 전문가용 EMS 트레이닝 수트에 수준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리얼EMS 한정우 대표는 “리얼EMS는 가정용 EMS 장비의 일대 혁신을 이끌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자신감을 표현했다.

리얼EMS는 삼성동 COEX D홀에서 개최되고 있는 2018 밸런스페스티벌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장 체험 고객에게는 선정을 통해서 크라이오테라피 무료 체험권, 전문 EMS 트레이닝 체험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스포츠동아 이수진 기자 sujin1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