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시험은 에듀윌의 베스트셀러로 준비

입력 2019-10-30 14: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9년 제22회 주택관리사 시험 과정이 모두 종료됐다. 12월 초로 예정된 합격자 발표만 남겨둔 상태다. 내년부터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이 절대평가 방식에서 상대평가 방식으로 전환되면서 1차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들과 절대평가 방식의 마지막 시험에서 동차 합격을 노리는 수험생의 열기가 뜨거웠다.

지난 9월 실시된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은 대체적으로 무난한 난이도를 보였다. 주택관리 관계법규 과목은 수험생의 단순 암기력을 평가하는 대신 각 개념에 대한 이해 정도를 묻는 문제가 다수 출제됐다. 공동주택 관리실무 과목 역시 다양한 출제 경향을 보였으며 출제 난이도 역시 평이한 수준이었다.

이제 상대평가로 전환되는 내년 주택관리사 시험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차 시험만 합격했거나 내년 시험에서 동차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은 다시 한번 도전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제23회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를 선보였다. 해당 교재를 포함해 에듀윌의 2020년 주택관리사 수험서들은 온라인서점 YES24에서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는 주택관리사 초보 수험생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기초이론을 한 권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예시와 그림을 통해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시험에 반드시 나오는 내용만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교재의 세부사항은 에듀윌 도서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