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국가직 시험 연기…경쟁력 올리기 위한 ‘특강’ 인기!

입력 2020-03-06 15: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3월 28일 시행될 예정이었던 국가직 9급공무원 시험이 5월 이후로 연기됐다. 추후 코로나19 확산 정도에 따라 시험 일정이 재공고될 예정이다.

에듀윌의 합격전략연구소는 수험생들에게 늘어난 수험 기간만큼 자신의 약점을 파악하고 멘탈 관리를 비롯한 자기 관리를 착실히 할 것을 당부했다.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자신의 경쟁력을 올리는 데 힘을 쏟을 수 있도록 다양한 특강 및 커리큘럼을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에듀윌은 7급공무원, 9급공무원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꼭 필요한 요소만 담은 특강을 단계별로 마련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7급공무원, 9급공무원 시험 대비 기초 입문특강부터 핵심 심화 특강, 기출 파이널 특강, 주제 테마 특강 등 학습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302개의 고퀄리티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3월 신규 특강으로는 행정학개론, 행정법총론, 영어, 사회 등 정리 특강이 있다. 7급공무원, 9급공무원 ‘특강 1번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9급공무원 시험 등 공시와 관련된 질문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에듀윌 지식인 공무원’을 오픈한 바 있다. ‘에듀윌 지식인 공무원’이란 공무원 합격 지식 Q&A 서비스로 시험 정보, 과목별 문제풀이 등 공무원 시험과 관련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공간이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이 질문을 올리면 에듀윌 지식인 공식 인증 ‘지식 마스터즈’, 합격자, 학습매니저 등이 답변을 달아주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