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엠, ‘순살탱방’ 뉴컬렉션 선보여… 론칭 기념 할인 진행

입력 2020-09-17 10: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서강준, 순살탱방 캠페인 영상 내레이션 참여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의 프로젝트엠(PROJECT M)이 20FW시즌 ‘순살탱방’과의 컬래버 컬렉션을 새롭게 론칭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순살탱방 컬렉션은 셋이 합쳐 세 개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고양이 삼형제 순구, 살구, 탱구에 이어 강아지 방구가 새로운 가족이 되어가는 감동 스토리를 위트 있는 캐릭터들로 담아냈다. 프로젝트엠의 화보에서 배우 서강준이 컬래버 라인의 맨투맨을 착용하며 관련 아이템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프로젝트엠은 20SS시즌, 순살탱과의 첫 번째 컬래버 라인을 론칭해 좋은 반응을 일으킨 바 있는데 단순히 상업적 프로모션이나 일회성이 아닌 유기동물들에 대한 지속적 관심과 사랑을 전하는데 큰 의미를 두었으며 실제로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유기동물들을 위해 기부됐다.

프로젝트엠 관계자는 “20FW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순살탱방 스토리는 유기견 방구가 순살탱 고양이들과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담아내 더 큰 공감을 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이번 캠페인 영상에도 배우 서강준의 다정한 내레이션을 확인할 수 있으니 큰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순살탱방 컬래버 컬렉션은 가을부터 입기 좋은 긴팔 싱글티셔츠, 스트라이프 티셔츠, 맨투맨 등으로 프로젝트엠만의 미니멀한 디자인에 프린팅과 자수, 와펜을 활용한 위트 있는 아트워크로 순살탱방의 일상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뉴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2장 구매 시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7만 원 이상 구매 시 그래픽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배우 서강준이 내레이션 참여한 순살탱방 캠페인 영상은 프로젝트엠 공식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