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프리미엄 고메 스토어 ‘르 파사쥬’ 그랜드 오픈

입력 2020-12-07 13: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오픈 키친, 델리 섹션 선공개 이어 1dlf 국내 호텔 최대 와인스토어 오픈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프리미엄 고메 스토어 ‘르 파사쥬’(Le Passage)를 그랜드 오픈했다.

19세기 프랑스 파리의 상류층이 쇼핑과 여가를 즐기던 아케이드 공간 파사쥬 (통로)에서 영감을 얻어 다양한 미식 컨텐츠 경험과 트렌디한 여가 공간을 표방하는 프리미엄 고메 스토어다. 9월 피자힐 메뉴를 테이크 아웃할 수 있는 오픈 키친과 케이크 및 베이커리류와 호텔 PB상품을 구비한 델리·고메 섹션을 선공개하고 운영해 왔다.



12월1일 555㎡로 국내 호텔 중 가장 큰 와인 스토어를 새로 개장하면서 그랜드 오픈했다. 1700여종의 다양한 와인을 판매하는 르 파사쥬의 와인 스토어는 캐주얼한 와인부터 엄선된 프리미엄 와인과 올드 빈티지 와인까지 넓은 스펙트럼의 와인 컬렉션을 자랑한다. 와인 스토어 내에 7000병의 와인을 디스플레이하고 있다. 전시된 와인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함께 명품 와인글라스 브랜드 리델 컬렉션, 수공예 명품 소믈리에 나이프 샤토 라기올 컬렉션 등 와인과 관련된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변예주 르 파사쥬 지배인은 “르 파사쥬는 앞으로 고객들이 최신 F&B트렌드를 제일 먼저 접하고 반영하며 고객에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