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협업 상품, 라이브 방송 판매

입력 2021-07-18 17: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편의점 GS25와 채널A 인기 예능 ‘강철부대’가 협업해 내놓은 ‘유어스 강철부대 빅팜’, ‘강철부대 제대로 간짬뽕’, ‘유어스 강철부대 닭가슴살’(왼쪽부터). 사진제공 l GS25

20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판매, 황충원 대원 출연
편의점 GS25가 20일 정오 네이버 쇼핑 라이브 GS25 스토어에서 채널A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와 손잡은 이색 협업 상품을 판매한다.

6월 22일 종영한 강철부대는 6개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출연해 팀 미션을 해결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예능이다. 각 특수부대가 최정예 팀으로 선발되기 위해 경쟁하는 과정에서 팀워크와 끈끈한 전우애를 보여주며 시청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는 해난구조전대(SSU) 황충원 대원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유어스 강철부대 빅팜’, ‘강철부대 제대로 간짬뽕’, ‘유어스 강철부대 닭가슴살’ 등을 선보인다. GS25는 8일 삼양식품 간짬뽕과 롯데햄 빅팜에 강철부대 디자인을 적용한 ‘강철부대 제대로 간짬뽕’과 ‘유어스 강철부대 빅팜’을 선보인 바 있다. 이어 15일에는 마니커와 손잡고 ‘유어스 강철부대 닭가슴살’을 내놓았다. 오리지날, 허브 2종으로 구성했으며 일일 영양 밸런스에 맞는 섭취를 위해 3개씩 개별 포장했다.

100g당 22g의 단백질을 함유했으며, 소스를 포함하지 않아 촉촉하고 부드러운 닭가슴살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헬스와 다이어트의 필수 동반자인 닭가슴살과 강철부대 출연자들의 강인하고 탄탄한 이미지가 잘 어울려 기획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GS25에서 강철부대 협업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 총 8000개를 50% 할인 판매한다. 교환권은 전국 1만5000개 GS25 매장에서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방송 중 실시간 댓글로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강철부대 라비 모찌 LED 무드등’을 준다.

GS25 측은 “강철부대와의 제휴를 통해 인기 군대 식품을 선보이면서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특히 제대한 남성 고객에게는 향수를 선사할 것”이라며 “향후 군대 라면으로 불리는 뽀글이와 부대찌개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