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와인 스펙테이터 2글라스 2년 연속 획득

입력 2021-07-28 13: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와인 스펙테이터 Top100 와인 할인 등 수상 기념 프로모션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유러피안 레스토랑 ‘닉스 그릴 앤 와인’이 세계적인 와인 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의 2글라스를 2년 연속 획득했다.

와인 스펙테이터는 매년 전 세계 레스토랑이 보유한 와인 종류와 수량, 함께 제공하는 요리와 와인 리스트의 조화 등을 평가한다. ‘와인의 미슐랭 가이드’로 불리는 와인 스펙테이터의 등급은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 베스트 오브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 그랜드 어워드로 나뉘어 와인 글래스 모양의 픽토그램 숫자로 표시한다.

닉스는 올해 베스트 오브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선정되면서 2글라스를 받았다. 2글라스는 300종 이상의 와인을 보유하고 다양한 원산지와 빈티지로 깊이있고 넓은 폭의 선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에게 주어진다.

닉스는 다니엘 황 마스터셰프의 지휘 아래 이탈리안, 프렌치, 아메리칸 스타일의 다양한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고 있다. 비노 파라다이스와 전문 소믈리에가 엄선한 페어링 와인을 맛볼 수 있다. 모던한 라운지 감성의 와인바와 오픈 그릴은 물론 해운대 오션뷰까지 갖추고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닉스의 수상을 기념해 9월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인 스펙테이터 톱100에 선정된 와인 4종과 썸머 스페셜 와인 6종을 30% 할인하고 최근 트렌드인 내추럴 와인도 한정 수량으로 특가에 선보인다. 또한 디너코스 이용 고객에게 레드, 화이트, 디저트까지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페어링 와인 3잔을 특가로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