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안심관광지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벤트

입력 2021-09-08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부산관광공사는 8일부터 10일까지 인스타그램과 관광포털사이트 ‘비짓부산’(VISIT BUSAN)을 통해 ‘부산 안심관광지 스담스담(스토리에 담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MZ세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토리 기능을 활용한 이벤트다. 스토리 기능은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최근 관심사를 주변인과 공유하는 소통 수단이다. 공사는 코로나가 끝나면 가고 싶은 ‘부산 안심관광지’ 사진을 스토리에 담아 공유하는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부산관광공사 인스타그램에 ‘부산 안심관광지’ 사진 중 하나를 선택하여 스토리에 공유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1명), 신세계 3만원 상품권(1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40명), 부산시티투어버스 이용권(1인 2매, 5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부산관광공사는 여름 시즌 부산 안심관광지를 홍보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 ‘비짓부산’을 통해 걸그룹 라붐과 함께 ‘상상더하기 in Busan’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조회수 90만회를 넘었다. 또한 ‘상상더하기’ 뮤직비디오 영상을 활용해 15일까지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통해 부산 안심관광지 홍보를 하고 있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인기 트렌드 SNS 채널을 활용해 다양한 랜선여행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