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 “최상위 스위트와 하이엔드 수면 브랜드가 만나면”

입력 2021-09-12 09: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웨스틴 조선 서울의 최상이 객실 프레지덴셜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패키지 ‘카르페 디엠 인 스위트’
-스웨덴 카르페디엠베드, 최상급 티어 산도까지 체험
-일식 스시조, 중식 홍연 사용 30만원 식음 바우처도
웨스틴 조선 서울은 최상위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의 객실 패키지 ‘카르페 디엠 인 스위트’‘(Carpe Diem in Suite)를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스웨덴 하이엔드 수면 브랜드 ‘카르페디엠베드’를 아시아 최초로 수입한 신세계까사와의 협업으로 진행하는 기획이다.


웨스틴 조선 서울 최고층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많은 국빈이 묵은 상징적인 공간으로 높은 층고와 함께 다이닝 룸, 거실, 서재, 침실 등을 갖춘 최상위 객실이다. ‘카르페디엠베드’는 컨투어 포켓 스프링으로 무중력 상태를 만들어주는 특허 기술을 가진 브랜드다. 취향에 맞게 30여 가지의 패브릭과 20가지의 다리 등 옵션 선택이 가능하고 한 사람의 장인이 처음부터 끝까지 주문 제작을 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에서는 ‘카르페디엠베드’ 중에서 3개의 포켓 스프링 레이어를 갖춘 클래식 콘티넨탈 침대인 최상급 티어 산도까지 체험할 수 있다.



투숙객에게 일식 스시조와 중식 홍연에서 이용할 수 있는 30만원 식음 바우처를 제공한다. 저녁에는 객실에서 야경을 보며 즐길 수 있도록 치즈&샤퀴테리 플레이트와 뵈브클리코 샴페인 1병을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이 카르페디엠베드를 구매하면 옵션 선택에 따라 최대 16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베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바우처도 함께 증정한다.


패키지는 객실 예약과로 별도 문의하여 예약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