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특집] 천연과즙 델몬트로 감사의 마음 전하세요

입력 2021-09-14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칠성음료|델몬트주스 선물세트
코로나19를 겪으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졌다. 음료를 선택할 때도 맛 못지않게 건강의 이로움을 따지는 사람들이 늘었다. 이런 흐름에 맞춰 주스와 같은 천연과즙 음료의 선호도가 전보다 부쩍 높아졌다. 상품을 구매할 때도 과시적인 가격 거품보다는 실속과 경제성을 갖춘 이른바 ‘가성비’가 높은 제품을 찾는 경향도 뚜렷해졌다.

롯데칠성음료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이런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실속있게 명절 감사의 마음과 정을 전하는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건강과 정성을 담은 실속 있는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 위주의 7종으로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전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부담이 없도록 8000원부터 1만 원대의 실속있는 중저가로 가격을 맞추었다.

델몬트1.5L 페트병 선물세트는 愛情(애정)과 感謝(감사)라는 한자 속에 탐스러운 과일 이미지를 넣어 한국 전통의 멋을 담은 패키지가 특징이다.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의 애정 선물세트와 ‘오렌지·포도·망고 3본입’의 감사 선물세트 두 가지로 구성됐다. ‘감귤·매실·잔치집식혜 3본입’으로 구성한 세트도 같이 내놓았다.

델몬트 작은 병 선물세트도 있다. 180ml 작은 병 음료 12개로 이루어졌다. ‘오렌지·포도 세트’, ‘망고·매실·알로에·토마토 세트‘, ’알로에·감귤·포도·매실 세트‘, ’토마토·매실·사과 세트’ 등 4종으로 구성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올해 추석은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간식과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아 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델몬트주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주스부문에서 2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주스의 대명사로 브랜드 인지도 측면에서 ‘주스의 정통성’과 ‘가족의 사랑과 행복’이 연상되는 주스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았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