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디넷, 요로·장 건강 듀얼케어 ‘더팜 시크릿듀오’ 출시

입력 2021-10-05 11: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약국 전용 건기식, 크랜베리추출물과 프로바오틱스 함유
에프앤디넷은 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팜을 통해 요로와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이중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인 ‘더팜 시크릿듀오’를 출시했다.


더팜 시크릿듀오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크랜베리추출물을 주원료로 미국 특허기술로 만든 크랜베리추출물(Cran-Max)을 1포당 500mg 함유했다. 크랜베리의 과즙, 과육, 과피, 씨앗 등 전체를 사용해 원물 영양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랜베리추출물은 유해균의 요로 상피 부착을 방지하고 소변 배출을 촉진하는 등 박테리아의 요로 군락화를 방지하여 요로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특허 유산균 3종과 장내 환경 맞춤 케어를 위한 20억 보장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식물성 SP 복합 코팅이 적용되어 유산균 안정성과 생존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착색료, 합성향료,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과 같은 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전하며 상큼한 크랜베리맛 분말로 누구나 1일 1회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에프앤디넷 더팜 관계자는 “더팜 브랜드를 통해 앞으로도 차별화된 신제품을 개발할 것”이라며 “특히 여성을 위한 시크릿 라인업 확장으로 약국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