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건기식 브랜드 PNT 론칭

입력 2021-11-05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브랜드 모델로 ‘인턴기자’ 주현영 발탁
연령별, 기능별 영양 맞춤 건기식 출시
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GC녹십자웰빙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PNT’를 론칭하고 브랜드 모델로 배우 주현영을 선정했다.

PNT는 연령별, 기능별로 맞춤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Personalized Nutrition Therapy’의 영문 머리글자를 따서 만들었다. 대표 제품으로 ‘비타민D 5000IU’를 비롯해 장, 혈행, 눈, 간, 다이어트 등을 케어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다.

브랜드 모델 주현영은 ‘SNL’에서 좌충우돌 캐릭터의 인터기자 역할로 요즘 주목을 받고 있다. GC녹십자웰빙은 브랜드 모델 주현영이 출연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

인턴기자 콘셉트로 위트 있게 ‘비타민D 5000IU’의 특장점을 소개한다. PNT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타민D 5000IU’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활성 상태의 비타민D3 제품이다. 하트 모양의 레몬맛 츄어블 제형이다.

GC녹십자웰빙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공식몰인 PNT샵에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PNT 제품은 공식몰 외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스토어, 11번가, 롯데온, 옥션, G마켓, CJ온스타일, GS SHOP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