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취적 삶 살아가는 2303여성 위해 캠페인 마련
자사몰에서 15일까지 첫 구매시 할인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2024년 갑진년을 맞아 2030 여성들을 위해 ‘나의 첫 이너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자사몰에서 15일까지 첫 구매시 할인
진취적인 여성의 삶을 응원하는 뉴오리진 이너플로라의 ‘여자들의 첫 유산균을 응원합니다’ 캠페인 일환이다. 새해를 기념해 건강한 일상을 살아가길 원하는 2030 여성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첫 구매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뉴오리진 자사몰에서 이너플로라 첫 구매 시 정가에서 할인한다. 프로모션은 15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이너플로라 제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 이용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2030 도전과 끈기의 아이콘을 만나다’ 콘셉트로 영향력 있는 여성과 함께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카바디 국가대표 우희준 선수와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정 1위인 김나무 이모티콘 작가가 참여했다. 인터뷰 영상은 뉴오리진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사용한 여성 질건강 유산균 제품이다.
김재범 스포츠동아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