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취약계층에 총 1만1265장 연탄 지원

입력 2024-01-09 16: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기념 촬영. 사진제공 l 애경산업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기념 촬영. 사진제공 l 애경산업

“‘사랑과 존경’ 실천…다양한 사회공헌 진행”
애경산업이 최근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일대에서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경영의 일환으로, 취약계층의 겨울철 난방비 부담 완화와 생활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했다. 홍은동 주민을 위해 연탄 8000장을 지원하고, 인천 학익동과 경기 과천 꿀벌마을의 취약계층을 위해 연탄 3265장을 기부하며, 총 1만1265장의 연탄을 지원했다.

회사 측은 “‘사랑과 존경’이라는 기업이념 실천을 위해 연탄 나눔 외에도 서울시와 함께하는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 및 사랑의 김장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며 “향후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이 회사는 ‘케라시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내놓았다. 맥주효모 추출물을 함유해 건강한 두피 관리부터 모발 영양 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해 주는 탈모증상완화 샴푸다.

동백나무씨 오일을 함유해 갈라지고 푸석한 모발에 사용하기 좋은 ‘파우더리 머스크향’, 매화꽃 추출물을 함유해 탄력 있는 모발 케어를 돕는 ‘자스민 향’, 영지버섯 추출물을 함유해 윤기 있는 모발 케어를 돕는 ‘석류향’ 등 3종으로 구성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