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진도서 ‘키즈 페스타’ 개최

입력 2024-05-29 15: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6월8일, 낮 12시부터 밤 9시까지 진행
체험 프로그램, 야외공연, 보물찾기 등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6월 쏠비치 진도에서 ‘2024 키즈 페스타’를 개최한다.

6월8일 낮 12시부터 밤 9시까지 쏠비치 진도 리조트 야외광장과 그랜드볼룸, 소삼도에서 열린다. 쏠비치 진도는 남프랑스 휴양지 프로방스로부터 영감을 받아 이국적인 공간에 남도의 태양과 바다를 담은 리조트다. 아름다운 낙조와 인근 바닷길이 열리는 소삼도에서의 산책이 명물로 꼽힌다.

이번 ‘2024 키즈 페스타’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리조트 일대를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체험존으로 구성해 다양한 챌린지와 볼거리 등을 제공한다. 먼저 메인 이벤트존인 프로방스 광장에서는 어린이 나이대에 맞춰 킥보드 장애물 트랙, 자유투 대회, 비석치기 챌린지를 진행한다. 경기 결과에 따라 참가자에게 다양한 굿즈와 뷔페, 사우나 이용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이색공연도 있다. 진도 지역 예술단체 진돗개 공연단의 무대부터 남도의 전통문화를 현대문화로 재해석한 퓨전 국악, 매직 버블쇼가 열린다. ‘키즈 페스타’ 콘셉트에 맞는 플리마켓도 운영할 예정이다.

쏠비치 진도 인근 소삼도에서는 보물 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객실 숙박권, 인피니티풀 이용권, 비치타올, 음료 교환권, 만들기 체험 키트 등으로 교환 가능한 캡슐을 찾는 행사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