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ㅣ데카트론
해당 매장은 지하철 9호선 가양역에서 도보로 5분이면 이동 가능해 고객 접근성이 높은 것은 물론 데카트론의 다양한 운동 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쇼핑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데카트론의 풀페이스 스노쿨링 마스크, 수영복과 액세서리, 등산 배낭, 트레일 러닝백, 러닝 티셔츠, 러닝벨트 등 다양한 러닝·등산·수영 용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접이식 미드9 킥보드, 배드민턴 이지네트 등과 같은 스포츠 용품들까지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데카트론 가양점에서는 신규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아르페나즈 10L 백팩을 무상 증정하고, 6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추가로 방수 파우치도 제공한다. 캠핑의자와 테이블, 킥보드 일부 모델을 50~70%까지 대폭 할인하는 선착순 특가 이벤트도 마련되어 준비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데카트론은 풀페이스 스노클링 마스크, 2초 텐트의 원조로 잘 알려져 있는 글로벌 멀티스포츠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하남, 고양, 잠실 등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고, 이번 가양점 이외에도 NC야탑점을 6월 12일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